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오 Defi에 투자한지 벌써 반달이 넘었네요

열심히 적고 있습니다.

오늘도 시세 비교 부터 시작 합니다.

일단 BDO 스냅샷은 어제보다 0.02 USD 가 상승 했습니다.

sBDO는 371 불이 상승 했습니다. 오 계속 상승 장이네요 ^^

그리고 혹시 제 리스트를 본적이 있신지 모르겠지만, 시총(TVL)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말씀 드린대로, 어제 부터 약 1.3 BDO가 boardRoom에서 잘 캐지고 있습니다.

여기도 약 0.0002 정도의 코인이 계속 잘 캐지고 있습니다.

얘가 0.001이 넘으면 Boardroom에 가져다 넣도록 하겠습니다.

T.T LP는 이율이 늘었습니다. 그런데 BUSD는 많이 줄어 버렸네요 T.T

0.3024 개정도가 캐졌습니다.

오 어제 보다 조금 많이 캐졌습니다.

실질적으로 24시간이 지난 오늘 한번 보겠습니다. 얼마나 캐졌는지 ^^

0.2275개 정도를 캤습니다.

어제는 4시간 뒤를 계산한거라 내일 어떻게 되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요놈은 한 1주일째 0.0001인것 같습니다. 계속 늘고 있는걸까요?

늘어나고 있다고 생각하고 한번 계속 놔 둬 보겠습니다.

다음으로 autofarm을 보겠습니다.

오늘은 0.07698개를 캤습니다.

또 어제 보다 많이 캐졌습니다. 이러다가 조만간 ^^ 0.1 정도가 되겠네요 ^^

오늘도 아픈 MDO와 MDS 시세를 봅니다. 오 3USD로 MDO가 내려왔네요 제가 팔았을때보다 ^^ 낮습니다.

지금 저거 사서 share에 넣어볼까 하지만, 어제 전액을 다 BUSD에 넣어 버려서 스달이 좀 쌓이거나 다른 코인이 팔고 싶은 것이 생기면 또 투자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때도 MDO가 저정도 유지 되어야 할텐데요.

오늘도 Defi 투자 일지였습니다.

정말로 조금이지만, 코인이 증가 하고 있습니다.

일단 재들이 전부 2배씩은 되야 72일째는 어떻게 될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때 부터 늘어나는 모습이 보이려나요.

그리고 BUSD는 1%만 되도 좋겠는데 안되네요.

하루에 1.3개 정도씩 쭌이 늘어 주면 좋을 텐데 말이죠 ^^

모두들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