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아태자 @talkit 입니다.

낮에 MDO 때문에 넋두리 글을 쓰긴 했지만, ^^

매일 9시에 진행하는 보고서를 진행 합니다.

우선 BDO는 어제 보다 0.01 USD 내렸습니다.

그리고, sBDO는 574 불이 올랐습니다.

어제 제 잘못으로 출금한 T.T 전적으로 제 잘 못이죠 ㅋㅋㅋ MDS 가 그렇게 오를줄은 T.T

그래서 마련된 133불의 BUSD를 새로운 https://bvaults.fi/ bEarn에서 독립한건가요 ?

여튼 기존 BDO-BUSD LP도 저기에 넣었구요.

BUSD도 저기에 넣어 두었습니다.

오후 5시 35 쯤에 BUSD 전액을 입금 했습니다.

이때 이자가 ^^ 4.63 % 였었습니다.

그런데 저게 무슨 일인가요? 내일까지 가봐야겠지만, 지금 이율이 12%이고, 연리가 무제한이네요 ㅋㅋㅋ

MDO 때문에 조금 기분이 안좋았는데

조금 기분이 좋아 졌습니다. ^^

내일 또 기분이 나빠질지 안나빠질지는 ^^ 생산 되는 금액에 따라서 ^^

좀 상세하게 보겠습니다.

오늘은 0.2794 정도 캤습니다.

어제 보다는 조금 더 캐졌습니다.

내일 또 32개가 되겠네요 ^^

음 MDG가 생성 되고 있네요 ^^

4시간 쯤 지났습니다. 0.046293 BUSD가 캐졌습ㅈ니다. BFI하고 BFI, MDG는 계산하지 않고 있습니다.

내일 또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앗 신나게 쓰다가 bDollar 사이트를 안적었네요 ^^

음 이제 하루에 1.334 BDO 정도가 캐집니다.

오 좋으네요. 주말에 또 빼보도록 하겠습니다.

Shares 는 재투자를 진행하지는 않고, Share에서 나온 sBDO만 재투자를 진행 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0.0002368 정도 캤습니다.

BDO-BUSD LP는 Auto에서도 잘 캐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0.07468 정도 캐졌습니다.

오 어제 보다 이율이 늘어서 그런지 좀 더 많이 캐졌습니다.

모두들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내일 9시에 다시 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기부터는 수정입니다.

징징대긴했지만, MDO와 MDS를 다빼버렸지만, 가격은 스냅샷으로 남겨 두겠습니다.

내일도 봐서 다시 들어갈 타임을 봐야겠습니다.

배아픈 MDO와 MDS ^^

MDO는 1.99 가 올랐습니다.

MDS 는 3173 불 정도가 올랐습니다.

배아픕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