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오늘도 BDO 시세 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오늘은 1.17 USD네요 .

어제에 비해서 0.09 USD가 상승 했습니다. 오늘 이거 빼서 팔아 버릴까용? BUSD로 ^^

sBDO는 어제 보다 와우 584 불이 올랐습니다.

엑셀로 표를 만들어 봤습니다.

대충 이자가 불거나 했겠지만 자금은 372 USD 정도를 운영 중입니다.

그리고 이자는 하루에 약 5.76 불정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기서 빠진 것은 저기 autofarm과 bEarn에서 늘어나는 LP토큰에 대한 이자는 뺐습니다.

요렇게 정리했구요. 다음 금요일에 한번 더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oardroom은 1 BDO 씩 잘 캐지고 있습니다.

이아이도 하루에 0.0004 정도가 매일 매일 캐지고 있습니다.

내일쯤 출금을 계획 중입니다. 출금해서 다시 boardroom에 투자하는 형식으로요.

위에 엑셀로 요약할때보다 조금 내렸습니다. MDS가요 ^^

MDO는 0.36 USD가 하락 했습니다.

얘도 하루에 약 MDO 정도를 캐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매일 거의 출금을 해서 또 1 MDO네요

하지만, 오늘은 출금을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수료 때문에요 ^^

여기까지가 직접 투자 입니다.

bEarn.fi 같은 경우에는 0.2803을 캤습니다.

오 어제 보다 조금 더 캐졌습니다.

근데 이율은 1%에서 다시 0.9%로 내려갔네요 그리고 31 LP가 되었습니다.

일단 4일 만에 1개 정도의 LP를 캤습니다.

앞에하고 비교하면 정확하진 않지만, 1루 정도 덜 걸린 것 같습니다.

이제 또 몇일 만에 32가 되는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Autofarm.network 는 0.07025 개를 캤습니다.

오 어제 보다 조금 더 캤습니다.

bEarn의 bFarm에 맞겨 둔 이 이야기는 계속 이자가 안붙네요 ^^

너무 투자금이 적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조만간 BUSD를 조금 더 넣어 보겠습니다.

조금 엑셀로 정리 해보니 명확해지네요.

하루에 5.76 USD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네요.

저는 정말 소액 투자자라서

열심히 좀 더 계속 재투자 해보겠습니다.

BDO MDO는 일단 BUSD 즉 스테이블로 바꿔서 원금 회수를 목적으로 합니다.

sBDO는 0.001 정도 모이면 다시 boardroom에 적립 합니다. 그러면, BDO가 캐진는 속도가 늘어 납니다. ^^

끝으로 bEarn과 autofarm은 일단 출금 안하고 계속 그대로 둘계획입니다.

원래 30000%가 목표였는데 ㅋㅋㅋ 지금은 3000%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비트 코인아 좀 더 올라가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어제 글에 수수료 관련 조언은 많이 해주셔서 일단 오늘은 출금을 패스 했습니다. MDO가격이 좀 낮은 것 같기도 ^^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