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오늘도 Defi 일지를 적습니다. ^^

우선, BDO 의 시세는 어제와 같네요 게임한다고 지금 글을 적지만, 캡쳐는 거의 9시에 했습니다. ^^

그리고, sBDO는 어제 보다 248 불정도가 올랐습니다.

다음으로 BoardRoom은 아직 뭔가를 더 넣지를 않아서 매일 거의 1 BDO정도가 쌓이고 있습니다.

Shares 는 오늘도 어제와 비슷하게 캐고 있습니다.

얘는 0.0001 그대로고 이자가 아직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T.T

앗 9시에 제가 bEARN Vaults 를 캡쳐를 안했네요 T.T

지금 이라도 일단 하겠습니다.

bearn 의 경우

자동으로 매일 매일 늘고는 있지만, 이자가 계속 줄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다른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데 내일 투자를 진행 하겠습니다.

오늘은 0.2756개를 캤습니다.

이자가 줄어서 약간 덜 캐졌습니다.

autofarm 의 경우

오늘은 0.06729개를 캤습니다.

어제보다 조금 덜 캐졌습니다. 역기 여기도 이자가 줄었습니다.

다음으로 MDO 가격은 오 1.58 USD가 올랐네요 ^^

MDS는 오 1196 불이나 올랐네요 .

MDS를 너무 오른 것 같아서 당장 팔아야 할까요?

오제 제가 첫날 72 USD로 저 MDS를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104 USD네요. 팔아서 가지고 있다가 다시 72 USD로 또 같은 금액을 사볼까 생각 중입니다.

일단 빼서 BUSD로 변환해 두겠습니다. ^^

더 올라갈 수도 있겠지만 여기서 현금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MDO도 갑자기 4 BUSD가 되어서 ^^ 팔알았더니 121 BUSD가 되었씁니다. ^^

수이률은 168%네요 3월1일에 투자해서 6일만에 괜찮은 수익 률인 것 같습니다.

내일 가격이 내려가는지 보고 ^^

올라가면 어쩔수 없는 것입니다. ^^

다시 72불을 투자해서 또 MDO에 투자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왕 뺀집에 ^^

sBDO 는 그냥 또 재투자를 진행하겠습니다.

현재 sBDO BoardRoom은 Claim 0USD에 sBDO가 0.01428 sBDO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