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일단 어제에 비해서 TVL이 늘었습니다.

BDO는 0.05USD 하락 했습니다.

sBDO는 700 불 정도 상승 했습니다.

오늘 또 얼마나 캤는지 보겠습니다.

드디어 하루에 1BDO가 캐지네요 ^^

월급날 더 넣어 볼지를 고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sBDO가 올라가고 있네요 T.T 지난 번에 넣었어야 되는데 말이죠.

얘는 계속 빼다가 저기 boardroom에 계속 넣고 있습니다.

오늘은 0.0003372개를 캤습니다.

어제 지난날과 차를 계산 안했네요

내일 다시 얼마나 캤는지 비교 해보겠습니다.

어제 부터 MDO에 직접 투자를 또 시작 했습니다.

어제 TVL은 캡쳐가 안되었습니다.

일단 MDO는 가격이 0.7 USD 정도 떨어졌습니다.

Shared는 2000 USD 정도 떨어졌네요 T.T 4900정도 일때 샀으니까 아직 손해는 아닙니다. T.T

여기 boardroom에 넣어 놨습니다.

오 하루에 1 MDO가 캐지네요.

이율이 3.5%니깐 좀 유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기 들어 있는 코인은 오늘 빼도록 하겠습니다. 왜냐면 1일의 주기를 좀 맞춰 보려고 합니다.

제가 잘 못 이해 한 것 같습니다. 시간은 안맞춰 지네요 T.T

BDO는 03 09 15 21 이 각각 한턴의 주기 입니다. 6시간 간격 입니다.

MDO는 01 09 17 이렇게가 각각 한턴의 주기 입니다. 8시간 간격 입니다.

내일 그냥 계속 9시에 하면 24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

오 팬케이크 스왑에서 3.3 BUSD네요 ^^

좋습니다.

BUSD가 잘 들어 왔습니다.

오늘 직접 투자는 여기 까지 입니다.

다음으로 자동 투자 쪽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Earn 입니다.

오늘은 0.2725개를 캤습니다.

오 어제 보다 쬐금 늘었습니다. ^^

autofarm 입니다.

0.0711 개를 캤습니다.

오 얘도 어제 보다 쬐금 더 캤습니다. ^^

얘는 그대로네요 ^^

언젠가는 또 늘어 나겠지요.

오늘 이율은 년 31%네요 ^^

다음에 BUSD를 좀 더 모아서 넣어야겠습니다. ^^

오늘은 여기 까지 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