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BDO는 0.01 USD가 sBDO는 170 USD 정도가 올랐네요 ^^

일단 1USD를 BDO가 유지하고 있어써 계속 투자를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Boardroom의 경우 오늘은 0.8659를 캤습니다.

어제 보다 오늘은 늘어 났네요 일단 이율이 유지 된 관계로 나이스하네요 ^^

1.5 %로 복귀 되면 더 좋을 텐데요 ^^

Shares의 경우 오늘은 0.3434를 캤습니다.

어제 보다 조금 덜 캤습니다.

이건 씨드 머니가 워낙 작아서 T.T

다음으로 자동 투자하고 있는 bEarn 입니다.

얘는 복리가 맞기는 맞는것 같습니다.

왜냐면 29에서 30 되는 것이 29에서 30되는 것 보다 훨빠른 것 같습니다.

내일즘 30이 되겠습니다.

bEarn.fi의 경우 오늘은 0.2759를 캤습니다.

오 어제 보다 많이 캐졌네요.

내일도 또 한번 찍어 보겠습니다. 쪼금씩 이율만 그대로 유지되거나 올라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BUSD 적금으로 맞겨둔 것은 일단 수집할게 없습니다. ^^

다음으로 autofarm.network는 0.06966 개를 캤습니다.

오 정말 쬐금이긴 하지만, 어제 보다 많이 캐졌습니다.

이다는 그대로 거나 올랐으면 좋겠고, 코인의 가치도 그대로 거나 상승했으면 좋겠네요.

인간의 마음이 ^^

72일 정도 써볼 계획인데 이제 8회차네요.

남은 연휴들 즐겁게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