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마이너게이트 가입 하기


2. 마이너게이트에서 GUI로 채굴하기


3. 마이너게이트에서 CLI / 콘솔마이너  / Console 마이너로 채굴 하기 입니다. 


4. 바이트코인 지갑 만들기


5. 마이트게이트에서 코인 출금하기 


6. hitBTC를 소개 합니다. BCN을 팔준비를 해보자 


7. hitBTC에서 코인을 실제로 팔아 보자.


8. 바이트코인/ByteCoin 지갑/Wallet 만들기 2탄 지갑에 돈을 넣어 보자.


9. 클라우드 마이닝을 소개 합니다. http://www.eobot.com에 가입하기


10. 클라우드 마이닝을 소개 합니다. http://www.eobot.com에서 클라우드마이닝을 해보자.


11 저를 추천인으로 마이너게이트에 가입 하기 -> 마이너게이트에 바로 이동 합니다.  ^^;;


12 저를 추천인으로 eobot.com에 가입 하기 -> EOBOT으로 바로 이동 합니다.  ^^;;


저위에 그림에서 눈치 채셨겠지만, 오늘도 EOBOT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eobot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요즘 코인 수익의 50%는 5년짜리에 50%는 1일짜리에 투자해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을 기점은 1주일에 한번씩 eobot의 수익을 공개해 볼 생각 입니다.  ^^;;




아직은 리플을 20개를 캐지를 못해서 한국으로 출금을 못했습니다. 


두자는 투자대로, 수익은 수익대로 주의를 생각하고 있어서 캐는 것은 무조건 리플로 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도 아직 저정도 수익 밖에 안되네요.


하지만, 꾸준히 늘어 나고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클라우드 마이닝 장비는 제가 24시간짜리르 0.600 USD 정도 되는 LTC를 주고 구매한겁니다. 0.138 정도의 수익이 있네요 ^^;;


그래서 BCN은 바꿔서오기로 했습니다. T.T 


하지만, 전 BCN이 좋습니다. 캐는 재미가 있거든요 ^^;;


그리고 eoot 이야기는 이정도 하고, 제네시스 마이닝에 대해서 오늘은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마이너게이트는 500-600개 정도의 BCN을 열심히 캐고 있습니다. ^^;;


그런데, 제가 클라우드 마이닝을 처음 시작한 계기는 제네시스 마이닝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르고 블로그들을 뒤졌습니다. 


그런데, 회의적인 내용들이 많더군요. ㅎㅎㅎㅎ


하지만, 돈은 계속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본 소개 글에도 써져 있었지만, 


투자는 본인이 결정하셔야 하는 것입니다. 


저는 2년 계약과 평생계약을 통해서 약 20만원 정도를 투자 했습니다. 


제네시스 마이닝에요.


지금 20000원 정도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T.T 이더 코인이 하락하지만 않았으면 더 벌었을 텐데요 ^^;; 올라가겠지요 그래서 팔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ㅎ


지금이 첫번째 클라우드 마이닝을 시작한지 두댈째 입니다. 


한달에 1만원 정도 된샘이네요 . 좀 더 벌긴 했겠지만, 출금된 금액만 말씀 드린겁니다. 


실질 적인수익률은 한번 정리를 해서 다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끝으로 제네시스 마이닝에 가입 하시고 싶은 분들은 


https://www.genesis-mining.com/signup


여기 가셔서 가입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네시스마이닝은 무료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카드를 가지고 결재 하시거나 가지고 계산 비트코인으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 하실때 100$ 이상은 수수료가 없지만 이하는 5$의 수수료가 듭니다. 


그리고 제휴 코드를 넣으시면 3% 할인해 드립니다. 


제 제휴코드는 kOSaFq 입니다.  



제 제휴코드를 넣어 주시면, 3% 만큼 저한테 Hash 파워가 들어 옵니다. 


^^;;


꼭 해보고 싶은 분은 가입 하시고, 제휴코드 넣고 할인을 받으십시오.


그리고, 100$ 이상으로 설정하시는 것이 수수료를 아끼시는 길입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