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앞에 글에서 너무 지루하지 않으셨나 모르겠습니다. 


제가 글이 좀 깁니다. ^^;;


관련 글)


1. 마이너게이트 가입 하기


2. 마이너게이트에서 GUI로 채굴하기


3. 마이너게이트에서 CLI / 콘솔마이너  / Console 마이너로 채굴 하기 입니다. 


4. 바이트코인 지갑 만들기


5. 마이트게이트에서 코인 출금하기 


6. hitBTC를 소개 합니다. BCN을 팔준비를 해보자 


7. 저를 추천인으로 마이너게이트에 가입 하기 -> 마이너게이트에 바로 이동 합니다.  ^^;;


앞글에 바로 이어서 글을 적습니다.



코인을 잘 보내셨다면, BCN 옆에 저기 동그라미 같은 것이 돌고 있을 겁니다. 


바로 입금 되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저는 제가 보낸 코인이 잘 도착 했습니다.



요거 비슷하게 보이시면 잘 도착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칸에 -> <- 화살표 두개가 있습니다. 


저것은 오른쪽으로 보내는 것은 거래를 하기 위한 잔고를 만드는 것이고


왼쪽으로 보내는 것을 출금을 위한 잔고로 만드는 것입니다. 


결론은 거래 해야 되니깐 오른쪽 화살표 누르세요 ^^;;



요른 화면이 튀어 나올 것입니다. 


그러면, 점단위 숫자도 있느데 저처럼 100단위 숫자로 바꾸고, 


Transfer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그러면, Processing이라는 게 잠ㄲㄴ 나오고 오른쪽의 숫자가 늘어 나 있을 겁니다.



화살표 오른쪽의 숫자가 100으로 늘어났습니다.


이제 BCN 바이트코인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거래 화면으로 가보겠습니다. 


Exchange 메뉴를 클릭 하십시오.



누르셨으면, Instruments 탭을 찾스십시오.


여기서 거래하시고자 하느 코인 종류를 고르셔야 합니다. 


저는 이렇게 BCN으로 골라져 있지만, 여러분들은 다른 코인으로 골라져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다행이 그 사이에 0.34%가 올랐네요 ^^;;


젤 비쌀때 팔아야 하지만, 지금은 그냥 팔아 보겠습니다. 


저걸 클릭하면 차트와 다른 것들이 BCN용을 바뀝니다. 


차트를 보시다가 비쌀때 잘 파시면 됩니다.


Buy와 Sell 화면을 보겠습니다. 



오늘은 파는 것이 목적이므로 ^^;; Buy 말고 Sell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Buy는 Sell의 반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Amount 는 팔려고 하는 코인의 금액입니다. 100 단위씩 화살표를 눌러 보시면 움직입니다. 직접 숫자를 100단위씩 적으셔도 됩니다. 


Price는 팔고자하는 가격입니다.


그리고 Total은 총 판매금을 자동으로 정해 줍니다. ^^;;


그리고 Best bid란은 Buy란에 있는 가장 높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저것보다 조금 높게 쓰십시오 ^^;;


아시죠. 열심히 캤는데 비싸게 팔아야죠 ㅎㅎㅎ


저는 팔리는걸 바로 보고 싶어서 5665 정도에 팔아 보겠습니다. 


그사이에 금액이 올라서 ^^;; 


5733에에 팔렸습니다. 



저는 합성을 했습미다만, 오른쪽은 제가 판매 명령을 내린 것이 왼쪽은 판매 내역이 보입니다. 


그래서 저 가격에 잘 팔렸습니다. 


이제 우측 상단을 확대해서 보여 드리겠습니다. 


Account 메뉴에 가셔도 되지만, 우측 상단만 확인 하셔도 제 자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


방금 57.33 사토시에 100개를 팔아서 기존에 있던 돈과 함께 6045사토시가 되었구요. 이걸 현재 시세로 따지면, 0.14 미국 딸라 입니다. 


이걸 한국돈으로 따지면 대충 1100원을 곱했을때  154원정도 됩니다. ^^;;


열심히 이런식으로 파셔서 


85000사토시는 ^^;; 수수료입니다. 이체 수수료 아까 이야기 한대로 17번정도 팔아야겠네요 ㅎㅎㅎ


그러면 그 나머지 부터는 이체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USD로 약 15불 이상이 되기 전까지는 이체 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열심히 마이닝 하시고, 파시고 돈 버십시오.


내일은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 글에도 말씀 드렸지만, 소통 좀 부탁 드립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