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naver.com)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와 함께 당신의 웹사이트를 성장시켜보세요

searchadvisor.naver.com

Google Search Console

 

Google Search Console

Search Console 도구와 보고서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검색 트래픽 및 실적을 측정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Google 검색결과에서 사이트가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search.google.com

위 두가지는 이미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

블로그의 유입을 늘려 보려고 ^^

그냥 심심해서 Bing에다가 검색을 해봤습니다. 

Bing Search Console 이라구요 ^^

 

검색 결과가 아름 답게 나오네요 ^^

저는 이미지 구글 서치 콘솔에 등록 되어 있어서 Google Search Console의 데이터를 가져왔습니다. ^^

딱 제가 원하는 문구네요 ^^

시작하기 말고 로그인을 클릭 했습니다. 

요렇게 나옵니다. ^^

저는 Microsoft 계정도 있으니 마소 제품에는 Micorsoft 아이디로 로그인 했습니다. 

편하신대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몇가지 묻습니다. 

답변 잘 하시면 되구요 간단합니다. 

저는 이미 해버려서요.

그리고 바로 묻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에 등록 된 것있냐고 ^^

그래서 저는 있다고 했고, Google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니 

위와 같이 바로 등록 되었습니다. 

끝나고 나서 더이상 등록할 것이 없다고 나오면 Div 팝업을 닫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저와 비슷하게 나올 겁니다. 

네이버가 웹마스터 도구 유효기간이 지나서 잠깐 방문자수를 좀 놓친 적이 있는데 매년 주의해서 잘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