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이번에는 제 노트패드++가 1버전정도 차이가 나서 재설치를 하려고 합니다.

우선 Downloads | Notepad++ (notepad-plus-plus.org) 

 

Downloads | Notepad++

 

www.notepad-plus-plus.org

위 사이트에 접속 하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최신 버전인 8.4.8 버전을 설치 하겠습니다. 

8.4.8 버전을 클릭하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기서 Installer 누르십시오.

다운로드 된 파일을 더블 클릭합니다. 

한국어 좋습니다. ^^

다음 누르십시오.

동의함 누르시구요.

설치폴더 지정하시고 다음

저는 구성요소를 그래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음 누릅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생성하려면 클릭하시고 설치

플러그인 호환성에 문제가 있다네요 확인, 저는 기존에 설치 되어 있어서 그렇고 보통은 안나옵니다. ^^

마침 누르시면 설치가 완료되고, Notepad++이 실행 됩니다. 

업그레이드이기 때문에 기존에 있던 파일들도 잘 열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