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오늘도 1BDO가 캐졌습니다. 오늘은 캐지는 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10턴이었는데 오늘은 드디어 8턴(2일)만에 1BDO가 캐지기 시작 했습니다. 너무 많이 적는 것 같아서 제 블로그에는 계속 적고 ^^ 일주일에 한번 정도 스팀잇에는 적을 계획입니다.

매일 저녁 9시에 스냅샷을 하고 비교 해보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도 연재 중이어서 어제 글은 https://talkit.tistory.com/636 여기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0.6228을 캤네요 T.T 저기 보이시나요 원래 1.5%였는데 이자가 1.25%로 줄었습니다.

클레임은 재투자를 진행한 후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토팜이나 비언이 하는일을 제가 해보고 있습니다. ^^

Shared 메뉴에 있는 이이를 빼가지고 boardRoom에 넣을 계획입니다.

그래서 출금을 진행 했습니다.

음 오늘은 수수료가 두번 나갔습니다. T.T

우선 boardRoom에 있는 아이를 뺍니다.

다시 아까 Shared에서 빼금액을 넣습니다.

다시 또 boardRoom을 시작 합니다. 이번에는 조금더 빨라지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방금까지 벌어둔 BDO를 BUSD로 교환해 두려고 합니다.

지금현재 4.49를 5USD로 교환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잘들어왔습니다.

다음으로 자동으로 투자해 둔 아이들을 보겠습니다.

어제 스냅샷보다 코인의 가치는 줄었습니다. ^^

  1. 였는데 오늘 63.8이네요 음 60불 넣은 건데 ^^ 원금에 가까워지면 안되는데 ㅋㅋㅋ

24시간 동안 0.3202를 캤네요 ^^

헉 복리면 어제 보다 늘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T.T 어제 0.3822이었는데 T.T

어제 보다 이율이 줄었네요 T.T 1.25%네요 T.T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요 TVL은 0.20 정도 늘었습니다 .^^

그리고, 또 autofarm.network 입니다.

얘는 0.08215를 캤습니다.

얘도 이자가 줄었네요 1.11 %네요 T.T

어제 0.0892개를 캤었는데 이것도 이율이 줄어서 T.T 갯수가 줄었네요

하지만, 내일은 좋아 지겠지요.

내일 저녁 아홉시에 또 스냅샷을 떠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zzan #sct-kr #sct-altcoin #defi #kr #aaa #dblog #actnearn #talki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