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ww.youtube.com/watch?v=YcUuFgRapJs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요즘 매일 매일 bDollar에 투자를 해보고 있습니다. ^^

그런데, 요즘은 모바일 시대인데 PC로만 하려니 조금 답답한 면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를 찾았다가 야나부라고 적고 @jacobyu 님이라고 읽는 유튜브에서 비디오를 보다가 찾았습니다.

토큰포켓라는 앱을 깔면 가능하다는 것을요.

그래서 오늘 깔아 보려고 합니다.

위 앱 입니다.

###TokenPocket. EOS,비트코인,이더리움,트론'에 대해 알아보세요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vip.mytokenpocket

Google Play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실행하면 저렇게 나오네요.

PC에 있는 계정을 저기서 사용하기 위해서 계정 가져오기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정말 많은 체인을 지원하네요.

저는 여기서 Binance Smart Chain 을 선택 합니다.

저는 일단 지난 번에 BSC 지갑만들면서 만들어 놓은 주소를 사용합니다.

저기 키를 선택하거나 백업 해놓으신 니모닉을 선택 하셔서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Dapps 메뉴를 누르시면 bDollar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검색을 하셔야 하네요.

검색후 한번 들어 갔더니 저렇게 bDollar 아이콘이 보이네요.

한번 눌러 보겠습니다.

오 제가 투자 했던 내용이 잘 보이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