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ogeminer.biz와 doge.live 는 스캠입니다. 

eobot.com은 스캠은 아니지만, 2020년 11월 30일 현재 채굴권을 구매하지는 못합니다. 

오늘은 한꺼번에 3군데 사이트에서 출금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매주 화요일에 진행하던 도지마이너즈부터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음 2USD 부터는 수수료가 드네요 ^^;

그래서 1.01로 변경 했습니다. ㅎㅎㅎ

금요일에 또 출금 하던지 아니면 내일 또 출금을 진행하겠습니다.

출금이 되어서 들어오면 내일 다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세군데나 출금신청을 할 예정이라 ^^;

다음으로 도지.라이브입니다.

요청을 진행 했습니다.

트랜젝션에 나타나네요 T.T 1도지가 수수료 네요^^;

요것도 출금 잘되는지 내일 적도록 하겠습니다.

eobot.com 도 100도지가 넘어서 출금이 가능합니다.

여기는 수수료가 5도지 입니다. T.T

출금 버튼을 눌렀더니 에러가 납니다.

최소 500도지라네요 T.T

지난 번 출금할때 분명히 100으로 본 것 같은데 말입니다. T.T

이오봇은 500도지가 되면 다시 시도를 해봐야겠습니다.

이속도라면 약 10주 정도 걸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내일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