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문제가 있어서 해결 중이라 이글은 따라 하지 마십시오.


일단, 지난 번에 설치한 MultiDoge 를 켜 십시오.


혹시 MultiDoge 없이 이글에 들오 오셨다면, 


http://talkit.tistory.com/473 


위 글을 참조하셔서 설치하고 오시면 됩니다. 


일단 보내시고자 하는 거래소 또는 Faucet에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폴로닉스에서 한번 보내 보겠습니다. 


https://poloniex.com/ 



저기 오른쪽에 BALANCES 메뉴에 보시면 DEPOSITS & WITHDRAWALS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


저기서 Withdraw 를 클릭 하십시오.



이때 저희가 열심히 만들었던 주소가 필요 합니다. 



다시 멀티 도지 화면으로 돌아가서 저기 귀하의 주소 옆에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주소가 복사 됩니다. 


복사 된 주소를 위에 다시 입력 합니다. 



실제로 제가 입력해 본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저기서 이제 Withdraw를 누르고 지갑을 계속 켜 놓으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도 이제 한번 눌러 보겠습니다. 



저는 Google OTP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저렇게 2차 인증을 하라고 나오네요


OTP를 입력 했더니 이메일을 확인하라고 또 나옵니다. 



이메일에 정말로 출금 하겠냐고 물어 보고 있습니다. 


제가 까만색으로 가려 놓은 곳을 클릭 합니다. ^^;;



이메일을 클릭 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저기서 Yes, Send Funds 를 누르시면, 


이체가 시작 됩니다. 



Deposit & withdrawal History 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네요.


물론 폴로닉스에 로그인해 계셔야 합니다.



옛날에 제가 입금한 내용도 있고 저 밑에 Pending 이라고 되어 있는 내용이 확인 됩니다. 


지갑을 켜 놓고 이제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도 기다리고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까 보낸 110도지 중에 5도지 수수료 빼고 ^^;; 105도지가 잘 도착 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