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가상화폐 열기가 오르면 오를 수록 제 블로그에 방문자 수도 늘어 나네요 ^^;;


가야태자가 신나합니다. ^^;;


요즘 한국의 IT 큰 IT 기업들 중에서 비트코인 관련 회사를 인수하거나 만든다는 뉴스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돈슨이라고 불리는 넥슨이 비트코인 거래소를 인수 했다는 뉴스를 2달 정도 전에 접한 것 같습니다.


[M&A] 넥슨, 가상화폐 거래소 코빗 912억 원에 인수


위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자세한 내용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


그리고 카카오가 투자한 회사인 두나무 주식회사에서 비트코인 알트코인 거래소를 개설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잇달아 문 여는 가상화폐 거래소…금융 미래 열까 도박판 전락할까


기사제목이 마음에 들진 않지만 위의 기사를 보시면, 업비트가 카카오 관련 회사라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


한국에서는 가장 많은 가상화폐를 거래한다고 합니다. 


미국 거래소인 Bittrex 라는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업무를 시작 했다고 하네요.


저도 알트코인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한번 가입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주소는 https://www.upbit.com/home 입니다. 


회원가입을 누르면, 카카오 회원으로 가입 하라고 나옵니다.


제가 맨날 쓰던 영어식 표현이 아니고 바로 카카로로 가입하기가 나오네용 ^^;;



저기 노란색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클릭 하십시오.


여러분도 카카오 계정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카카오 계정 만들기를 한번 연재하고, 여기다 달아 놓겠습니다. 



저위에다가 사용하시는 카카오 계정 아이디오 비밀번호를 넣으시면 됩니다. 


로그인하시면 카카오 계정정보를 3자에게 제공한다는 동의를 받습니다. ^^;;



여기에 동의를 해야 본격적으로 UpBit에 가입절차가 진행되네용 ^^;;



여기서도 동의하시고 업비트회원 가입을 누릅니다. 


^^;; 


저위에 닉네임이 있습니다.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필명인 가야태자를 입력 했습니다. ^^;;



다음으로 보안 인증을 진행하다네용.


저는 여기서 보안 인증 진행하기를 클릭 했습니다. ^^;;



처음에 저화면이 안나오면, 회원정보에 가셔서 메일 수신 동의를 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증하기를 누르십시오.



이메일 인증하기 버튼 누르시면 다시 사이트로 가서 인증되고 아까 인증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여기까지 해도 거래를 할 수가 없습니다. 



저기 보시면 레벨 1은 거래를 할수가 없습니다. T.T 휴대폰 본인인증까지 해야되네용.


그래서 저기 보이는 인증하기 파란색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모바일로 실명인증을 해줍니다. 


저화면 나오면 아시죠 자기가 가입된 통신사 누르시고, 


거기 나오는거 채우시고, 동의하시면 되구요


단, 광고성 정보수신은 체크를 하지 마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증하기 누르시면, 


핸드폰으로 문자 하나 보내주고, 


받은 문자에 적혀 있는 숫자를 입력하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기 확인 보이시죠 확인을 눌러 보겠습니다. 


음 이렇게 하시면, 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원화 거래가 목적이시면, T.T 한번더 인증하셔야 합니다. 바로 계좌 인증을 하셔야 하네용.


그런데 그전에  이상한게 떴습니다. 


카카오톡 인증을 한답니다. T.T



이왕하는거 해보겠습니다. ^^;;


저기 인증번호 받기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확인 하라네용 T.T


카카오 인증을 하고 나니 계좌번호를 넣어 랍니다. 


저기 은행선택에서 원하는 은행 선택 하시구요.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계좌 인증번호 전송 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헉 돈을 주네요 ㅋㅋㅋ


1원이긴 하지만, 


오 진짜로 1원이 들어왔습니다. ㅋㅋㅋ 


입금자명에 찍힌 XXX 업비트 인데용 저기서 XXX 가 숫자입니다.  그 숫자를 다음 창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 인증을 하라는데 T.T 저는 여기서 스톱 ^^;;


하루에 50,000,000원 만 뽑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여기 까지 따라하셨으면, 코인거래, 한도 거래 모두 가능 하십니다. 



도지코인을 원화로 바로 거래 못하네요. 도지코인으로거래 테스트를 해보려고 했는데,


^^ 다음 글에서는 다른 거래소에 있는 코인을 좀 넣고 거래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긴글 읽으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Happy Mining.... 해피 마이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