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출처를 참조하여 해결 하였습니다. 

var future = new Future.delayed(const Duration(milliseconds: 10));
var subscription = future.asStream().listen(doStuffCallback);
// ...
subscription.cancel();

위와 같은 소스에서는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 위와 같이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추천 수가 가장 많은 코드인데 제가 이해를 잘 못 했습니다. T.T

그래서 그다음으로 제가 사용한 코드는 

setInterval 의 경우는 아래 코드 입니다. 

_timer = new Timer.periodic(const Duration(seconds: 2), functionBack);

Where: `functionBack(Timer timer) {
  print('again');
}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습니다. 

setTimeOut 의 경우는 아래 코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_timer = Timer(Duration(seconds: 5), () => print('done'));

Where _time is type Time

얘는 잘 됩니다. 

저는 첫번재 줄만 사용하였습니다. 

var _timer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import 'dart:async';

요거를 해주셔야 합니다. 

우선 잘 됩니다. 

 

출처 : stackoverflow.com/questions/15295834/how-to-use-setinterval-settimeout-in-dart-sdk-0-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