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즈에 git을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포터블을 별로 안좋아해서 ^^ Standalone Installer를 선택 합니다.

그리고, 컴퓨터가 64 비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64비트를 선택 했습니다.

다운로드 하십시오.

다운로드 주소

Git - Downloading Package (git-scm.com)

저는 이미지 설치 되어 있기는 하지만, 다시 설치 하겠습니다.

설치하기

저기 Git을 더블 클릭 합니다.

그러면 늘 물어보나요? 권한 관련 질문에 Yes 또는 OK 또는 확인 눌러 주시고

Next를 클릭하십시오.

바탕 화면 아이콘은 저는 뺍니다. ^^

SSH를 외부 SSH를 써도 되겠지만, Git 안에 내장 되어 있는 SSH를 사용하겠습니다.

여기서 Install을 클릭하시면 설치를 시작 합니다.

기존에 설치가 되어 있도 잘 설치가 되네요 ^^

Finish 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설치 확인하기

음 저위에서 Git Bash를 눌러서 확인 할 수도 있겠지만 git 은 언제 어디서나 동작을 해야 해서 ^^

도스창을 하나 여십시오.

위와 같이 나오면 git 라고 쳐 보십시오.

 


저는 git 도움말이 잘 나옵니다.

저렇게 되어야 설치가 잘 된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