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어제 갑자기 글 적고 나서 새로운 Defi에 들어가고 싶어 졌습니다. ^^ 그래서 채굴 되어 있던 BDO를 팔았습니다.

그리고 MDO를 샀습니다.

그러고 나서 마이다스 골드를 캐기 시작 했습니다.

워낙 소액이라서 ^^ 0.001 MDG 코인이 캐졌습니다. ^^

내일도 얼마나 캐지는지 보겠습니다. 참고로 위에 보이시죠 어제 APR(년 단리)가 5000%였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약 반으로 줄었네요 그래도 뭐 이왕 넣은 짐에 계속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5$ 정도 넣고 지금 0.4$ 정도 가치네요.

그리고, 매일 쓰는 일지를 시작 하겠습니다.

오늘도 시세 분석 부터 하겠습니다.

일단 MDO는 제가 들어간 순간 T.T 내렸네요 ㅋㅋㅋ

MDS도 내렸습니다. ^^

하지만, BDO와 sBDO는 오르고 있습니다. ^^

각종 디파이들은 한곳에 모아 봤습니다. ^^

글을 길게 안쓰고 위 엑셀 파일로 대체 하니다.

SBDO는 조금 덜캐졌습니다.

전부 캐는 속도가 하락 했네요. 음 boardRoom의 BDO만 조금 늘어난 느낌입니다. ^^

오늘은 저 sBDO를 어떻게 할지 고민 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말씀 드렸다 싶이

여기다가 조금 투자해볼 생각 입니다.

반은 BUSD로 팔아서 LP로 만들어서 들고 와야겠네요

또 소액인데 수수료가 T.T

하지만, 테스트 중이라서 일단 재 투자를 하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오늘로 Defi투자를 한지 열아홉날이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