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게임일지 입ㅁ니다. 우선, 새로운 스팀 기반 게임인 Holy Bread 입니다.

^^ 아직 가입 하지 않으신 분들은 https://www.holybread.io?ref=talkit 링크로 가입 하시면 감사합니다. ^^;

빵 부스러기를 모으면 스팀엔진에서 팔 수 있습니다.

다음주에 한번 팔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일퀘를 진행하면 빵을 줍니다. 하루에 3개 주네요.

50개에 캐릭터 하나인데 저는 퀘스트할때 귀찮아서 써버려가지고 언제 사려나요 T.T

퀘스트와 아레나를 진행할 수 있는 Web RPG 게임입니다.

저도 저런걸 들어야하는데 맨날 게임만 하지 말고 말이죠 ^^;;

빵이 없어서 ㅋㅋㅋ 고용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T.T

아레나랑 퀘스트만 하고 있습니다.

저는 퀘스트할때 경험치가 많은 것으로 고르고 있습니다.

정말 골드가 많이 차이 나면 경험치 포기하고 ㅋㅋㅋ 골드를 고를때도 있습니다.

다음주에 또 한번 보도록 하구요.

다음으로 엘븐 골드 입니다.

어차피 아직 건물을 못사기 때문에 ^^;

현재까지 벌어 놓은 현황만 기록 합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스캠입니다.

100루불을 넣으면 70루불 빼고 30루불만 줍니다.

그리고, 다단계로, 추천인으로 가입하신 분들의 금액에서 또 30루블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저는 해놓은게 있어서 ^^; 게임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시고 우한 폐렴, 건강 조심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