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 매일 매일 뽑끼를 해보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드디어, 매일 매일 꽝을 외치던 출석부가 ㅋㅋㅋ

오랫만에 보팅을 뱉었습니다.

10%만큼 보팅을 해준다네요 ㅎㅎㅎ

참고로 3SCT짜리 유료 뽑기 권을 한번 사보려고 들어온 것인데 말이죠 ㅎㅎㅎ

조금 있다가 사용해보도록 하고, 실제로 사려고 했던 하수 뽑기원을 사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1장 사보도록 하겠습니다.

뽑기권을 사야지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요렇게 뽑기권이 들어왔습니다.

지금 현재 뽑기권은

요렇게 남아 있습니다.

하급 뽑기권은 꽝이네요 ㅎㅎㅎ

흥 T.T 3SCT 없는 샘치고 일단 10% 보팅권을 사용해보겠습니다. ^^

지난 번에 해본 경험으로 ^^;

오늘도 잘 들어왔습니다.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P.S 이글은 스팀잇이라는 사이트와 관련이 있는 글입니다.

스팀잇이라는 사이트에 사이드 체인으로 스팀코인판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개발한 뽑기 서비스 입니다.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은 https://www.steemcoinpan.com/@talkit

 

SteemCoinPan

Downvoting a post can decrease pending rewards and make it less visible. Common reasons: Disagreement on rewardsFraud or plagiarismHate speech or trollingMiscategorized content or spam

www.steemcoinpan.com

으로 오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pisct.cloud/manager

 

App Manager

SCT Applications Steem Engine Scot Service

apisct.cloud

직접 접속해보실 분은 위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스팀 키체인이라는 스팀에 접속하는 프로그램이 필요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