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teemitimages4.md

오늘 하려고 하는 일은 두가지 입니다.

1 .어제 빌린 스팀파워의 일부를 @spdlqj23 님에게 40 SP를임대해 주는 겁니다.

2 . 미노우 부스터에 10 SP를 임대해 주고 수익률을 계산해 보는 겁니다. ^^;;

 

자 먼저 스팀 파워를 임대해주려면, 미노우 부스터는 툴이 있어서 그냥 그툴에서 해주면 됩니다.

 

@spdlqj23 님 같이 유져에게 빌려 줄때는 다양하 방법이 스팀잇에 공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bezzangi 님이 만드신 웹 유틸리티를 이용해서 해보겠습니다.

개발자분이 직접 쓴 스팀 파워 임대하기 글을 보고 참고 하고 있습니다.

 

유틸리티가 아니고 장난감이었네요 ㅋㅋㅋ

http://www.steemtoy.online/

저도 처음해봐서 우선 접속 합니다.

저기 스팀파워 임대하기 보이시나요 저걸 잠깐 확대해 보겠습니다.

그럼 저기다가 Form에 @talkit 을 넣고 To에 @spdlqj23 을 넣구요.

스팀 파워에 40을 넣고 제출을 누르겠습니다.

오 스팀 커넥터에 40SP가 전송 된다네용 저기서 CONTINUE를 누릅니다.

그리고 어제 처럼 아이디 패스워드를 넣으면 끝입니다.

전송이 잘 되었다네요.

그친구의 보팅 파워를 한번 보겠습니다.

SP가 55가 되었네용 ^^;; 원래는 14정도 있었습니다. ^^;;

저친구와 저는 앞으로 게임을 만드려고 하구요.

저 친구도 보팅을 해보고 싶은데 글은 잘 안적는답니다. ㅋㅋㅋ

파워가 약해서 0.01도 안찍힌다고 해서 열심히 보팅 해보라고 빌려 줬습니다.

오늘은 여기 까지 하고 내일은 미노우 부스터에 SP를 빌려 주는 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또만나요 제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