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제 블로그 방문자 수를 보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


많이들오시네요. 


늘 감사 드립니다. 


http://talkit.tistory.com/431


바로 이글에서 CURECOIN / 큐어코인 클라우드 마이닝(채굴)에 대해서 말씀 드렸었습니다. 


제가 10000PPD 를 투자 했었습니다. 


19.50 $어치 도지코인을 집어 넣었었죠 저글에 있습니다. ^^;;



바로 저기 보이는 10000 PPD 짜리를 샀었습니다. 


2017년 9월 1일날 구매를 했었는데.


소식이 없어서 T.T


포럼에 안되는 영어로 글을 올렸는데 답도 없네요 ^^;;



음 얘들 코인 안주나 하고 있었는데요.


ㅋㅋㅋ 2017년 9월 7일날 첫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


Eobot Deposit Confirmation 메일로 들어 왔네용 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날도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Eobot의 CURECOIN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CURECOIN 로고가 바꼈네용 ^^;; 예쁜 것으로다. 



이제 월요일날 보고 할때 CURECOIN도 1년동안에 많이는 아니더라도 조금씩 늘어 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URECOIN은 최소 출금단위가 10 CURE 입니다. 


그리고, 출금 수수료는 0.1 CURE 입니다. ^^;; 


지금 수수료 벌었네용 ㅋㅋㅋ


그럼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해피 마이닝 입니다. 


몇일 지켜 보고 수익 률에 대한 글도 하나 적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