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해피마이닝, 해피 이오봇 하고 계신가요 ^^;;


저는 또 일주일간 열심히 해서 . 오늘도 수익을 공개 합니다. 


우선 리플코인입니다. 



일주일동안 4코인 정도 벌었는데 이것도 투자를 해서 이렇게 된겁니다. ^^;;



다음으로 CURE COIN 입니다. 




CURE는 다시 투자해서 ^^;; 0.013 코인정도를 벌었네용 ^^;;


다음으로 GRID COIN 입니다. 



그리드 코인은 그래도 살아 남아서 ㅋㅋㅋ 0.002 코인을 벌었네용 ㅎㅎㅎ




음 4GHS 정도를 늘였네용 ^^;;


열심히 투자하고 있습니다. T.T


다음으로 잘 캐고 있는 마이너게이트를 보겠습니다. 




일주일동안 2457 코인 정도를 벌었네용 ㅎㅎㅎ


음 바이트코인이 확 올라갔으면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지난주 부터 공개하기 시작한 비트코인입니다. 




조금씩 정말 조금씩 캐고 있습니다. 


0.00005846을 일주일동안 캤네요 ㅎㅎㅎ


여튼 이번 수입은 이정도 입니다. 


블로그의 글 재료도되고, 


제가 캐고 코인들 정리도 되고 참 괜찮은 주제 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 마이닝 해피 이오봇  하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