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옵티머스큐에 기본적으로 포함 되어 잇는 음악 플레이어의 사용법을 잘 몰랐습니다. ^^;;

그런데 어제야 알게 되었습니당

ㅋㅋㅋㅋ

안드로이드의 험난한 인생은 꾹 눌러 주는데 있군요 ㅋㅋㅋ

우선 제가 주로 이용하는 기능들을 모아 둔 화면 입니다.


저기서 음악 앱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다음 그림과 같이 음악 앱이 나타납니다.


몇몇 음악들이 나옵니다.

그러면 여기서 꾹 눌러 줍니다.

뭐냐 플레이 리스트에 넣고 싶은 음악만

그러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저기서 재생 목록에 추가 를 선택 합니다.

저기 삭제는 반대로 나중에 삭제 할때 쓰면 됩니당 ㅋㅋㅋ

눌렀을때 저는  플레이 목록이 없어서 새 플레이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새 재생목록 1을 선택 하면

재생 목록에 넣은 것은 끝입니다.

그리고는

재생 목록을 선택 하고

음악을 플레이 하면 됩니다.


새재생 목록1을 누르고 음악을 들으시면 됩니다. ^^;;

그럼 즐거운 옵티머스 하십시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