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teemitimages5.md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도연이 아빠 #kr-art 전담개발자 @talkit 가야태자 입니다.

 

음 스달 가격이 조금씩 올라가고 있네요. 히지만 비트코인은 왜 떨어질까요 T.T

오늘 하려고 하는 계획을 설명하기 전에 제가 하고 있는 일들이 약간 말씀 드리겠습니다.

스팀잇에 들어오는 수익 이 10SBD가 되면 뻘짓을 하자가 제 목표 입니다. ㅋㅋㅋ

크게 세가지로 하고 있습니다.

1번째가 투자 입니다.

2번째가 치칸 사먹기 입니다.

3번째가 파워업니다.

 

원래는 지난주 10SBD가 들어와서 투자를 하고 이번주는 치킨 사먹기 시간이고 다음 10SBD가 들어오면 파워업을 하는 순으로 하고 있는데요 ㅎㅎㅎ

 

그런데, @zzoya 님이 @soyo 님과 함께 콜라보로 [Funding for artists: Day2]@zzoya님 일러스트 “상품 판매” 시작합니다! 이런 멋진 프로젝트르 하고 계셔서 여기에 6.5 SBD로 가방하고 몇가지를 샀습니다.

 

그리고, 오늘 또 60SBD가 되었습니다. 저는 50SBD는 4-5월에 쓸일이 있어서 남겨 두고 있습니다. 그때 쯤 50만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10SBD로 뭘 할꺼냐하면 저위에 그림으로 눈치 채신분이 있으 실 것 같습니다.

1 . https://blocktrades.us 에서 STEEM을 사는 것이 아니고 90일간 대여 해보려고 합니다.

2 . 저는 대여한 것을 받아서 사용하구요. 원래 제 코인을 40정도를 때서 @spdlqj23 님에게 대여해 줄 생각입니다.

3 . 그리고, 10 STEEM POWER를 미노우 부스터에 대여해 주고 있는데 10 STEEM POWER 정도를 더 대여해 보겠습니다. 지금 현재 하루에 0.006 정도가 들어오고 있는데 저것이 0.01 정도 들어올지 한번 보려구요 ^^;;

1 번의 경우 부정 적인 의견이 많네요 ^^;;

[스팀잇] Blocktrades 스팀파워 임대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2번과 3번을 해보기 위해서 ^^;; 그래도 해보겠습니다. ^^;;

그리고 열심해서 수익을 내고 ^^;; 열심히 글적고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1번을 위해서 @krexchange 님의 튜토리얼 글을 참조했습니다.

[Steemit Tutorial] 스팀파워 유상 임대 받는 방법

위글을 참조 했습니다. 제가 실제로 해보고 또 이글에 적겠습니다.

일단 BlockTrades 에 접속해서

그림 중에 Steem 위에 올려 두시고, Buy Steem Delegation 을 클릭 합니다.

그럼 저런 화면이 나옵니다. 저기서 왼쪽에 Send 부분에 있는 Ether 을 Steem Dollar 로 변경 하십시오.

물론 Ether가 있으시면 저렇게도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

어제 하려고 했었는데 어제 보다 조금 더 주네용.

저런 상태에서 일단 숫자를 10으로 올립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현재 스팀 파워 정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 현재 90정도 있습니다. ^^;;

금액은 잘 설정하시구요 아이디로 잘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투자는 본인의 결정에 따라 하시는 거라 투자 손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럼 저는 눌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스팀 커넥트 로 할껀지 직접 이체를 할껀지를 선택하라네용.

저는 스팀 커넥트로 하겠습니다.

지난 번에 미노우에 빌려 줄때도 스팀 커넥트로 했었습니다. ^^;;

저기 Your Steem Username 란에다가 아이디 적으시고, Transfer Using SteemConnect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 부정적인 링크 보면, 조금 부정적인 업보드 등을 진행하면, 회수하겠다는 말도 있고 합니다. 그래서 저기 Terms and Conditions for Steem Power Delegations 를 읽어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꺼구요. 저 뒤에 빨간색으로 abusive usage에 대해서는 환불 없이 회수하겠다고 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투자는 과감하게 해보겠습니다.

중간에 10 SBD를 송금한다는 메시지와 Continue 가 나오면 Continue 를 클릭 하시면 되구요.

다시 한번더 저같은 경우는 아마도 여려분 모두 로그인을 하라고 하네요. 저는 여기서 Active Key 로그인 하도록 하겠습니다. 되도록 마스터키는 사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음 순식간에 지나가서 안찍었으면 클날뻔 했습니다. 순간 캡쳐하고 좀 있는데 바로 블락트레이드로 이동하네요 ^^;;

 

음 일단 대여가 되었습니다. ^^;;

실제로 대여 되었는지 제 지갑을 보여 드리고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일단 잘 들어 왔습니다. ^^;; 91 빌렸는데 왜 81이냐고 하시면 ㅋㅋㅋ 제가 10.얼마를 미노우 부스터에게 빌려줬습니다. ^^;;

지금 현재 제 보팅 파워는 81+ 94 = 얼마지 ㅋㅋㅋ 175 SP 네요

Steem Now에서 가치를 확인 해보겠습니다. 빌려 주기 전에 ㅋㅋㅋ

지금 보팅 파워가 83.17이어서 0.02 이네용 내일 100% 차면 다시 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아마도 그전에 빌려줄 계획이라서 내일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내일 또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